'혼자 즐기는 호텔에서의 여유'…그랜드 힐튼 호텔, 1인 패키지 출시
'혼자 즐기는 호텔에서의 여유'…그랜드 힐튼 호텔, 1인 패키지 출시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1.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심 속에서 호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나혼자 족을 위한 상품이 나왔다. (사진제공=픽사베이)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혼자 호텔에서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혼족을 위한 호텔 1인 패키지가 나왔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과 ‘포미(For Me)족’, ‘혼족’을 이한 1인 피캐지 ‘포미’를 2월1일부터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60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포미 패키지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닥터포헤어 (Dr.FORHAIR)’ 프리미엄 샴푸 세트와 에세이 ‘잘하고 있어요, 지금도 (서영아, 소담출판사)’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타입은 총 2가지다. ‘포미 패키지Ⅰ’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1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포미 패키지Ⅱ’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패키지 Ⅰ은 11만5000원, 패키지 Ⅱ는 15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모두 1인 기준 가격이며, 패키지 이용 시 인원 추가는 불가능하다.

포미 패키지를 기획한 그랜드 힐튼 서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조현진 지배인은 “호텔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1인 패키지”라며 “최근 트렌드인 혼밥, 혼술, 혼행 등에 익숙한 1인 가구 ‘혼족’, 삶에 기쁨을 주는 가치 소비를 하는 ‘욜로족’을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