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중국법인, 한류관광 상품 '한국미용정기예금'
KEB하나은행 중국법인, 한류관광 상품 '한국미용정기예금'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1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이 한류관광 서비스 상품인 '한국미용정기예금'을 중국에서 출시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EB하나은행의 중국현지법인인 하나은행중국유한공사가 비대면으로 가입가능한 한류 관광서비스 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은행중국유한공사는 비대면 모바일 뱅킹서비스인 중국 1Q Bank 이용 손님을 위해 ‘한국미용정기예금’을 중국에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미용정기예금은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중국 1Q Bank를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최저 5000안부터 최대 50만위안까지 가입 가능하다. 예치 기간별 기본금리 외에 5만위안 이상 가입 시 0.1%포인트, 제휴 사이트 방문 시 0.1%포인트 등 최고 0.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1년 만기의 경우 기본금리 2.25%에 우대금리 포함 최대 2.45%가 적용되고, 우대금리 포함 2년 만기는 최대 3.3%, 3년 만기는 최대 3.8%, 5년 만기는 최대 4.1%가 각각 적용된다.

중국하나은행이 지난 5월 출시한 중국 1Q Bank는 중국 내 외국계은행 최초의 비대면 계좌개설 가능 모바일 뱅킹이다. 출시 6개월 만에 6만명의 현지 손님을 확보한 바 있다. 이번 중국 1Q Bank 전용 상품 출시를 통해 손님 유치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하나은행 지성규 은행장은 “앞으로도 VIP특화서비스 출시 등 하나금융그룹과의 연계를 통해 제공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