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운영비 지원에 정기 점검까지...현대차, '아이오닉 언리미티드' 눈길
차량 운영비 지원에 정기 점검까지...현대차, '아이오닉 언리미티드' 눈길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11.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현대자동차 미국 법인(HMA)이 차량 운영비를 지원해주고, 정기 점검까지 해주는 ‘아이오닉 EV’ 신개념 오너십 프로그램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HMA는 올해 LA 오토쇼에서 ‘아이오닉 언리미티드’라는 가입 기반의 신개념 월정액 오너십 프로그램을 29일(현지시간) 전격 공개했다.

HMA 딘 에반스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아이오닉 언리미티드 오너십 프로그램은 일정 기간 아이오닉 오너들에게 차량 운영비 일체를 부담해 주는 친환경 장려 프로그램”이라며“ HMA는 아이오닉 언리미티드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미국의 소비자들이 경쟁적인 조건으로 친환경 차량을 이용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오는 2017년 1분기부터 아이오닉언리미티드 프로그램은 아이오닉 EV 구매자에게 ▶차량 등록비 ▶수수료 ▶무제한 전기 충전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계약기간에 따른 탑승 마일리지 제한이 없다는 것이 특징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매우 파격적이란 평가다.

프로그램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색상과 옵션을 선택한뒤 재고를 보유한 가까운 딜러에서 차량을 수령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