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뮤지컬 티켓부터 가전제품 교환권까지
삼성페이,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뮤지컬 티켓부터 가전제품 교환권까지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6.11.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고객을 위해 연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출처=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삼성전자 고객이라면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뮤지컬티켓·가전제품 교환권·영화 초대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받아보자.

삼성전자는 연말을 맞아 삼성페이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삼성페이와 함께 하는 12월의 이야기'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페이 사용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뜻 깊은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삼성페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5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 초대권 2매를, 100명에게는 뮤지컬 팬텀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가족과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공식 페이스북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연을 보내면 그 중 1명을 선정해 이연복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만찬을 제공한다. 사연 응모한 고객 10명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가전 제품을 교환해 준다.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KFC 치킨 5조각, 죠스떡볶이 1인 셋트, 밀크 뮤직 1곡 다운로드 이용권을 총 7만7천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5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교보문고 할인권도 총 2만2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삼성페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페이를 통해 편리한 모바일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연말 감사 이벤트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브라질, 싱가폴, 호주, 중국 등 삼성 페이가 출시된 글로벌 7개 국가에서도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