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37번째 생일'…사은행사 할인품목은?
'롯데백화점 37번째 생일'…사은행사 할인품목은?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6.10.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이벤트와 경품 규모 대폭 늘려
▲ 롯데백화점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사은 대축제를 연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롯데백화점이 창립기념 행사로 지난해보다 확대된 규모의 이벤트와 할인혜택,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총 11명의 고객에게 4800만원 상당의 제네시스 G80(3.3 LUXURY 모델) 자동차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전점에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추첨은 다음달 16일 본점 1층 정문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점포 본 매장에서는 남성·여성패션, 잡화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3만원, 7만원에 판매하는 ‘슈퍼 프라이스 상품전’을 연다. ‘메트로시티 머플러’, ‘트라이엄프 겨울내의’, ‘레노마 셔츠’는 3만원에 판매된다. ‘사만사타바사 및 레스포색 핸드백’, ‘케네스레이디 원피스’는 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안양점, 인천점 등 5개 점포의 ‘맨잇슈트’ 매장에서는 행사기간 정장, 코트, 셔츠, 구두, 넥타이, 벨트 등 6종 세트를 37만원에 선보인다.

‘37대 브랜드 슈퍼위크’ 행사도 놓쳐선 안될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클럽모나코’, ‘질스튜어트’, ‘랄프로렌’, ‘빈폴레이디스’를 비롯한 37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할인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점포별로 대형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브랜드 ‘나인’과 연계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월 상품은 최대 70%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샘플과 스크래치 상품은 1·2·3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잠실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총 10여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액티브 스포츠 박람회’를 연다. 러닝화, 트레이닝웨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19개 점포는 28일부터 30일까지 ‘골든 위크’로 지정했다. 골든 위크에는 해외패션을 비롯한 420여개 브랜드 상품을 기존 아울렛 할인가에서 10~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