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상담부터 혼수품 구매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결혼 상담부터 혼수품 구매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6.10.1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신부와 예비신랑의
▲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페어를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보자. (사진출처=픽사베이)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결혼 컨설팅부터 혼수 그리고 이사까지 책임지는 원스톱 웨딩서비스를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보자.

롯데백화점은 '롯데웨딩페어(LOTTE WEDDING FAIR)'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14일부터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이뤄진다.

이번 웨딩페어 행사에서는 혼수와 예물을 선보이는 상품 행사와 더불어 이른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도 선보인다.

웨딩 전문 컨설턴트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상담해주는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예비 신부·신랑의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롯데백화점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는 백화점 업계 최초로 진행된다. 본점, 잠실점 등 4개 점포의 웨딩센터서 만나볼 수 있다. 웨딩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는 방문 고객에게 예식장,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혼수, 예물, 예단, 신혼여행 등과 더불어 이사, 인테리어까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컨설턴트는 이번 행사 기간동안 선보이는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는데 직접 참여하는 경험도 가질 수 있다.

이와 함께 웨딩센터에서는 30일까지 스드메 패키지 상품과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스드메 패키지 상품의 경우 스튜디오원규, 로자스포사, 제니하우스 등 12개 웨딩 관련 업체와 함께 준비했다.

백화점에서 이사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은 이사 전문기업 ‘통인 익스프레스’가 함께 참여했다.

백화점 본 매장에서는 23일까지 혼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상품행사도 진행된다. 대표 상품은 '에이스침대 LIETO-LC'가 250만7000원, ‘템퍼 매트리스 세트’가 424만원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웨딩페어 기간을 맞아 1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 ‘온라인 웨딩 전문관’도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 웨딩 전문관’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하는 온라인 몰의 장점과 구매 금액을 적립해서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웨딩 마일리지제도의 장점을 동시에 제공한다.

웨딩멤버스 회원이라면 '신혼살림 패키지 경품 이벤트'에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3000만원 상당의 가전·가구 등 리빙 상품이다. 또한 16일까지 가전·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시계 등 혼수 및 예물 상품군에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바쁜 일상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 한 자리에서 대부분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후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