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선강퉁 투자 전략' 9월 전국 설명회
NH투자증권, '선강퉁 투자 전략' 9월 전국 설명회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9.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투자증권은 올해 말 시행되는 선강퉁에 대비해 9월 '전국 선강퉁 투자설명회’를 연다.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NH투자증권은 올해 말 선강퉁(중국 선전거래소와 홍콩거래소의 교차 거래)개시에 대비해 9월 '전국 선강퉁 투자설명회’를 연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오는 9월 5일 부산WMC에서 16시 30분에 여는 부산을 시작으로 6일 서울(본사 강당, 16시 50분), 7일 대전(16시 30분), 8일 광주(광주NGO센터, 16시 30분), 20일 대구(16시 30분) 등에서 각각 개최된다.

홍콩의 자산운용사인 CSOP가 ‘선강퉁 제도와 시황, 투자전략’을 설명하고, NH투자증권 해외상품부에서 ‘선강퉁 유망 섹터 및 관심 종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선강퉁 투자설명회는 중국 시장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선강퉁 개시를 앞두고 PB들은 선강퉁과 후강퉁 교과를 비롯해 글로벌ETF,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있다. 또한, PB들의 현장감을 강화하고 주요 기업들의 투자포인트들을 논의하기 위해 PB들로 구성된 ‘심천기업 탐방단’을 이번 달부터 파견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