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민사 및 행정소송·형사 관련 비용 지원...더케이손보 ‘교직원법률비용보험’ 출시
교직원 민사 및 행정소송·형사 관련 비용 지원...더케이손보 ‘교직원법률비용보험’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케이손해보험은 25일 교직원이 업무 중 사고나 교권침해로 민사·행정소송을 할 경우 관련 법률비용과 형사상 벌금을 지원하는 ‘무배당 The-K교직원법률비용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더케이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은 25일 교직원이 업무 중 사고나 교권침해로 민사·행정소송을 할 경우 관련 법률비용과 형사상 벌금을 지원하는 ‘무배당 The-K교직원법률비용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교원 면직이나 감봉 처분에 대한 사전행정심판제도인 교원소청심사 청구 시 변호사 선임비는 물론 청구가 기각돼 행정소송을 하게 되면 변호사비용에 인지대와 송달료까지 보장한다.

이 밖에도 선택계약을 통해 일상생활 중 법률비용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계약 후 2년 경과 후부터는 정액형 정기중도인출 기능을 활용해 납부한 보험료 중 일부를 매년 건강검진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에듀카 자동차보험이나 장기보험 기존 가입자는 3%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체가입 시 최대 2%까지 할인율 적용이 가능하다.

보험가입은 만20세에서 70세까지 가능하다. 5년,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만기로 가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