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도개선 과제 발굴·실행·모니터링까지...NH농협생명 ‘청렴 프런티어단’ 선발
제도개선 과제 발굴·실행·모니터링까지...NH농협생명 ‘청렴 프런티어단’ 선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생명이 21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청렴 프런티어단 발대식’을 갖고 윤리경영 생활화와 청렴한 조직문화 구현을 다짐했다. (사진=NH농협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NH농협생명이 21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청렴 프런티어단 발대식’을 갖고 윤리경영 생활화와 청렴한 조직문화 구현을 다짐했다.

이날 NH농협생명은 직원 13명을 ‘제1기 NH농협생명 청렴 프런티어단’으로 임명했다. 이들은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선도적 실천과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청렴 프런티어단은 매월 정기회의를 통해 부패방지와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제도개선 과제를 상시 발굴하고, 발굴된 제도개선 과제 실행 지원 및 이행실태를 모니터링 한다. 아울러 NH농협생명은 내부적으로 청렴 캠페인을 전개하고, 부패방지 아이디어를 공모할 계획이다.

NH농협생명 하정호 준법감시인은 “보험사의 바탕은 고객과의 신뢰”라며 “청렴한 보험사로서 고객의 자산을 온전하게 지키고, 고객과 함께 신뢰를 쌓는 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하고 있는 계열사 윤리지수평가에서 2014년과 2015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했다. 또 2012년과 2015년 농협 계열사 청렴도 평가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