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지속에 오피스텔 투자 증가…'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 분양
저금리 지속에 오피스텔 투자 증가…'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 분양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06.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개월째 저금리가 지속되는 가운데 은행 예금보다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 여전히 인기다. 특히 KTX천안아산역 주변은 14개 대학,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 첨단산업체가 밀집되어 있어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중 하나다. 

부동산 전문가는 “낮은 기준 금리로 인해 목돈을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하는 수요가 많다”며 “입지, 개발호재, 상품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에 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도보 거리로 KTX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을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KTX천안아산역 신성 미소지움'이 분양 중이다.

단지는 충청남도 아산신도시 배방지구 상업 12-2블록에 지하 5층~지상 24층 규모로 지어지며, 계약면적 90~109㎡ 총 436실로 구성됐다. 호수공원, 체육공원, 어린이 공원 등이 인접해 있고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수도권 투자자들을 위해 동탄 홍보관을 오픈한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0-9 쌍용플래티넘 1층에 마련되어 있다.

오는 6월 11일 동탄1신도시 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이곳은 청약자 추첨을 통해 TV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천안-동탄간 셔틀을 운행, 수도권 거주자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할 기회도 마련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