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능률 설계사 1대1 멘토로 받쳐준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출범
고능률 설계사 1대1 멘토로 받쳐준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출범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5월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진행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창립 워크숍’에서 데미언 그린 사장을 비롯한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및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멘토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한 보험판매전문법인인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를 출범한다고 1일 밝혔다.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구성원 전원이 MDRT로 구성된 고능률 설계사 중심의 조직으로 메트라이프생명이 100%출자해 설립했다.

멘토링 시스템은 풍부한 경험의 재무설계사가 멘토가 돼 멘티 재무설계사와 18개월간의 1:1 맞춤 교육으로 영업노하우를 전수하고 함께 영업활동을 하는 새로운 육성 체계다. 이를 통해 멘티 재무설계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새로운 멘토로 육성시키는 선순환구조로 판매 조직의 경쟁력을 갖춘다는 전략이다.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의 멘토 재무설계사들은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다. 약 70여명의 멘토 전원이 재무설계사의 명예의 전당으로 불리는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회원으로 평균 달성회수가 6회에 이르는 뛰어난 업적을 자랑한다. 근속연수가 평균 9년이 넘는 만큼 실력으로 인정받는 재무설계사들이 멘토로 참여했다.

데미언 그린 사장은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대응하고 성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자 과감하고도 혁신적인 결단으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가 출범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얻은 경험과 성공사례는 차별화된 대면채널 육성에 접목돼 우리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는 출범에 맞춰 새로운 멘티 재무설계사를 모집 중이다. 이곳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해 멘티 설계사를 거쳐, 독립 설계사 및 멘토 설계사로 경력을 개발해 나갈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