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ISA 든 사람에게 더 많은 포인트리 준다..KB국민카드 ‘만능ISA카드’
국민은행 ISA 든 사람에게 더 많은 포인트리 준다..KB국민카드 ‘만능ISA카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KB국민 만능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와 연계한 시너지 상품 ‘KB국민 만능ISA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국민카드가 국민은행 ‘KB국민 만능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튼 사람에게 더 많은 헤택을 주는 상품을 내놨다. ‘KB국민 만능ISA카드’를 쓰면 포인트리 쌓기가 훨씬 수월해 진다고 19일 전했다.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리를 적립해 주는 카드인데 ‘KB국민 만능ISA’에 든 사람에겐 5대 생활 밀착 영역에서 포인트리를 특별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7%를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해 주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5%를 추가 적립해 준다.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2%도 월 1만원까지 캐시백 해 준다.

‘KB국민 만능ISA’보유 고객에게는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음식점 ▲SK주유소(LPG 충전소 제외) ▲이동통신요금(SK/KT/LG U+) 자동납부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5대 생활 밀착 영역 이용 금액의 0.8%를 포인트리로 특별 적립해 준다. 단 각 영역별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KB국민 만능ISA’ 보유 고객이 주말에 대형마트에서 이 카드를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2%를 포인트리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리 적립 및 해외 이용 캐시백 외에도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할인(일 2매, 월 4매, 연 10매) ▲에버랜드(일 1매, 연 10매) 및 롯데월드(일 1매, 월 2매, 연 5매)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일 1매)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포인트리 기본/추가/특별 적립, 해외 이용 캐시백, 영화 예매 및 놀이공원 할인 등의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특별 적립 이용건은 전월 이용실적 산정 시 제외된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5000원, 마스터 2만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