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랑 1등 생보사 노린다..농협생명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
고객사랑 1등 생보사 노린다..농협생명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0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생명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고 고객패널 15명을 임명했다. 앞줄 가운데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이사 (사진=NH농협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NH농협생명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고 고객패널 15명을 임명했다.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15명은 5월부터 9월까지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과 약관 이해도 평가 등 월별 과제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월 활동비 20만원을 지원받으며,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에 대한 인센티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은 ‘현장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 4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아 서류심사 및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5명을 선발했다.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이사는 고객패널들에게 “최대한 날카롭고 비판적으로 농협생명에 대해 가감 없는 목소리를 들려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농협생명은 이번 1기 이후에도 고객패널을 꾸준히 운영하여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며 “고객의 비판을 ‘지적’이 아닌 ‘교훈’으로 받아들여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