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품격 갈수록 더한다..미래에셋생명 독거노인 1대1 매칭 후원
나눔의 품격 갈수록 더한다..미래에셋생명 독거노인 1대1 매칭 후원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0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생명은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자사 FC들이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찾아가 돌보는 ’존경받는 FC 2016 나눔의 품격’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해 자사 FC들이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찾아가 돌보는 ’존경받는 FC 2016 나눔의 품격’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전국 115개 지점 소속 FC 1600명이 5월9일부터 27일까지 1대 1 인연을 맺은 1600명의 독거노인을 직접 찾아가 쌀, 라면, 김 등 식료품을 전하고 안부를 챙긴다. 이들 FC와 노인 사이 인연은 전국 66개 노인돌봄기본서비스 수행 기관에서 맺어줬다. 

앞서 미래에셋생명은 2012년 5월부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협약을 맺고 자사 고객지원센터 임직원이 독거노인에게 주 2회 전화를 걸어 말벗이 되고 건강상태 등을 파악하는 ‘사랑 잇는 전화’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하만덕 대표이사 부회장은 “생명보험업에 종사하는 미래에셋생명의 FC라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며 “보험의 본질인 사랑 실천과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독거노인의 삶에 미래에셋생명이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