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야구장 갈래요?..코코몽-KIA, 깜짝 콜라보레이션
어린이날 야구장 갈래요?..코코몽-KIA, 깜짝 콜라보레이션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5.04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기캐릭터 코코몽은 5월5일 어린이날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기아/롯데전에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올리브 스튜디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어린이날을 맞이해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희소식이다.

인기캐릭터 코코몽은 5월5일 어린이날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기아/롯데전에 참석할 예정이다.

EBS 교육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코코몽’은 2016년을 대표하는 빨간 원숭이 캐릭터다. 밝고 개구진 캐릭터의 성격과 귀여운 외모로 어린이들은 물론 키덜트들의 호감도도 높다.

이날 코코몽은 시구를 비롯해 응원, 포토타임 등의 행사를 진행하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곳곳에서 어린이들을 만난다. 코코몽 애니메이션, 활동 영상도 전광판을 통해 상영된다.

이번 행사는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사람들도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스케치 영상으로 촬영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오는 13일 코코몽 유튜브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KIA는 이날 입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날 입장하는 어린이(선착순 1000명)에게 해태제과가 후원한 ‘홈런볼 인형’을 제공한다.

오후 1시 30분부터는 그라운드에서 선수와 어린이들이 함께 하는 ‘명랑 운동회’가 개최된다. 명랑 운동회는 어린이와 선수가 조를 이뤄 계주 경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도중에 어린이가 장내 아나운서를 맡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에서 선발된 어린이가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을 소개한다.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외야 그라운드를 개방(선착순 500명)해 기념사진 촬영 및 캐치볼을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