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VoLTE 로밍 가능한 ‘T로밍 HD보이스’ 요금제 2종 출시
SK텔레콤, VoLTE 로밍 가능한 ‘T로밍 HD보이스’ 요금제 2종 출시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4.25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SK텔레콤은 일본 소프트뱅크와 제휴해 일본에서 고음질 음성 로밍통화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HD 보이스’와 LTE 데이터도 함께 제공하는 ‘T로밍 HD보이스 플러스’ 등 로밍 요금제 2종을 25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T로밍 HD보이스 가입 고객은 일 1만 원(VAT 포함 1만1000원)에 일본에서 한국으로 로밍통화 및 일본에서 받는 모든 수신통화를 고음질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 고객은 일본에서 한국으로 영상통화도 기존 분당 1850원에서 파격적으로 할인된 분당 200원에 이용할 수도 있다. 

T로밍 HD보이스 플러스의 경우 일 2만 원(VAT포함 2만2000원)에 T로밍 HD보이스 혜택에 더해 LTE 데이터 250MB를 추가 제공한다. 고객은 기본 데이터 제공량 소진 후에도 200Kbps 이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T로밍 HD보이스 · HD보이스 플러스 요금제는 VoLTE(LTE망을 이용한 음성통화 서비스) 로밍 기술을 적용한 삼성 갤럭시S7, S7엣지 이용 고객이 가입 가능하다. LG G5는 5월 중 업그레이드를 통해 T로밍 HD 보이스 이용이 가능하며, 5월 이후 SK텔레콤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단말기에는 VoLTE 로밍이 기본 탑재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