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본부 이범일 FC 슈퍼챔피언 수상..흥국화재 ‘2015 연도대상 시상식’
서울지역본부 이범일 FC 슈퍼챔피언 수상..흥국화재 ‘2015 연도대상 시상식’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4.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TM본부 김유정 TMR, 서울지역본부 이범일 FC, 문병천 대표이사,수도지역본부 모영미 FC, 이유사업본부 라효선 ESR​ (사진=흥국화재)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흥국화재 최고의 영업왕에게 주는 FC채널 슈퍼챔피언에 서울지역본부 리더스지점 이범일 FC가 오르는 영예를 얻었다. 6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마련한 '201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였다.  

이범일 FC는 2007년 7월 위촉된 이래 꾸준히 우수한 성과를 달성해 작년 2월 명예대사 직함을 수여 받았다. FY12 은상 수상, FY13 챔피언 수상, FY14 슈퍼챔피언에 이어 FY15 통합 슈퍼챔피언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범일 FC는 2015년 총 17억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였다. 13회차 계약유지율 89.1%, 불판율 0%, 민원건수 0건을 기록하며 고객, 유지율 관리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범일 FC는 성공비결에 대해 “고객과 진심으로 함께 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자세’가 2년 연속 최고의 영광을 거머쥘 수 있게 한 성공의 비결”이라며 “늘 섬기는 마음으로 고객을 가족처럼 진실되게 대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FC채널 챔피언은 수도지역본부 부천지점 모영미FC, TM채널 챔피언은 TM영업본부 서울센터 김유정TMR, 이유채널 챔피언은 이유사업부 이유4센터 라효선ESR이 각각 수상했다.

흥국화재 문병천 대표이사는 “'내실 성장을 통한 기업가치 증대'를 2016년 경영목표로 삼고 ‘소비자와 시장’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경영패러다임에 대처하기 위해 각 부문마다 새로운 시각으로 철저하게 고민하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