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화장품 활용법, 화장품 용기 활용한 소품 '눈길'
샘플 화장품 활용법, 화장품 용기 활용한 소품 '눈길'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6.04.03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플 화장품 활용법, 화장품 용기
▲ (사진= 온 스타일 '겟잇뷰티 2016' 방송 캡처)

샘플 화장품 활용법, 화장품 용기 활용한 소품 '눈길'

샘플 화장품 활용법이 화제다.

샘플 화장품 중에서도 크림으로는 스크럽제를 만들 수 있다. 샘플로 받은 크림들을 모아 남김없이 짜서 모은 다음에 설탕(황설탕, 흑설탕, 곡물가루 가능)을 섞으면 되는 것.

스크럽은 일주일에 1~2번 정도 하면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화장품 용기를 활용한 소품이 눈길을 끈다.

먼저 섀도우 케이스는 케이스 속을 다 비워낸 후 면봉이나 족집게 케이스로 활용하면 휴대하기 간편하며, 마스카라는 마스카라 솔을 불을 붙여 태워 없애고 나선형 철사 심만 남긴 후, 살짝 데워 속눈썹을 컬링하는 데 사용한다. 단 온도 조절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펌프형 용기는 펌프형 용기에 물을 넣은 다음 조각 난 비누를 넣어 흔들어주거나, 보디 워시 제품을 적당히 섞어 핸드 워시 용기로 활용한다. 미스트 케이스는 분사 기능이 탁월한 미스트 용기에는 스킨을 담아 집에서 스프레이처럼 뿌리는 용도로 변경해서 사용하면 얼굴에 골고루 스킨을 바를 수 있다. 

이어 크림 용기는 집에서 천연 팩을 만들 때 조금씩 개어 쓰는 용기로 활용 가능하며, 스포이드는 스포이드에 남아 있는 내용물을 완전히 제거한 후 스포이드 머리 부분에 견출지를 붙여 화분 이름을 쓰면 독특한 화분 네임 태그가 된다.

다음으로 철제 립밤 용기는 다 쓴 립스틱 용기 속에 남은 것을 긁어내 모아놓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부러진 립스틱 보관 용기로 활용하면 좋다. 마지막으로 단단한 페이퍼 박스는 반지, 귀고리 등 작은 액세서리를 보관하거나 단추, 실, 바늘 등 바느질용품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편리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