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맘 편히 일하는 직장..롯데카드·롯데손보·코리아세븐, 직장어린이집 열어
엄마 맘 편히 일하는 직장..롯데카드·롯데손보·코리아세븐, 직장어린이집 열어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3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롯데 mom편한어린이집 최민화 원장, 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대표이사, 롯데카드 채정병 대표이사, 코리아세븐 정승인 대표이사, 모아맘보육경영원 최윤이 상무가 롯데 mom편한어린이집 개원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롯데카드, 롯데손해보험, 코리아세븐이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롯데 mom편한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30일 알렸다.

‘롯데 mom편한어린이집’ 개원식에는 롯데 3개 계열사 대표이사와 학부모, 어린이집 원장님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집 소개 및 기념식 행사가 진행됐다.

롯데 3개 계열사의 대표로 롯데손해보험이 ‘롯데 mom편한어린이집’을 관리한다. 롯데카드, 롯데손해보험, 코리아세븐 직원 자녀(만1세부터 만5세까지 취학 전 아동 대상)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영유아 총 3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롯데 mom편한어린이집’은 각 연령대에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돕고,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롯데손해보험 우정욱 경영지원부문장은 “직원들이 일하는 동안 만이라도 육아 걱정에서 벗어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