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실적 합해 우대해주고 피싱·대중교통재해 보험이 공짜..KB금융 ‘KB스타클럽제도’ 개편
거래실적 합해 우대해주고 피싱·대중교통재해 보험이 공짜..KB금융 ‘KB스타클럽제도’ 개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1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금융그룹은 11일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인 ‘KB스타클럽제도’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사진=KB금융그룹 홈페이지)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그룹 내 모든 금융사 거래실적을 합쳐서 우대해주는 고객관계강화 대열에 KB금융그룹이 더욱 깊숙히 전진했다. KB금융지주는 11일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인 ‘KB스타클럽제도’를 새단장했다며 이같이 알렸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그룹 내 계열사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등급을 선정하고 각종 금융서비스 및 뷰티·여행·렌터카 할인 등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우대고객 제도다.

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은 KB금융그룹 내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투자증권, KB생명보험 거래고객 외 KB손해보험 고객에 대해서도 모든 거래실적이 합산돼 그룹 통합등급이 산정된다. 선정된 그룹통합등급에 따라 은행, 손해보험, 카드, 투자증권, 생명보험,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모두 동일하게 우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피싱해킹금융사기보험, 대중교통재해보장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일정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게 대해서는 전가맹점 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주거래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강화했다.

KB금융그룹은 KB스타클럽 개편 기념으로 오는 4월8일까지 총 1만명의 고객들에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KB국민은행등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퀴즈 응모에 따른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계좌이동제, ISA 도입으로 금융기관 간 고객 유치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KB스타클럽 서비스로 주거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고객 로열티 확보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