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대세 설현이 속삭인다”.. SKT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이번엔 대세 설현이 속삭인다”.. SKT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2.26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은 자사 부가서비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SK텔레콤은 자사 부가서비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T메모링 프리미엄은 통화 연결 전 스타의 목소리로 중요한 일정, 관심 있는 정보 등을 들을 수 있는 SK텔레콤만의 부가서비스다. 설현의 목소리를 업데이트 한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은 응원을 비롯한 다양한 메시지를 설현이 직접 얘기해주는 듯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T메모링 프리미엄 설현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 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6wubAzb)에서 해당 서비스 가입 후 한 달 이상 사용한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T월드, 대리점 등 기타 채널로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에는 SMS로 개별 전송된 이벤트 링크에 접속해 응모한 후 서비스를 한 달 이상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해 AOA설현 친필 싸인, CGV 주말예매권,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초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MMS로 발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지난 2015년 배우 정경호, 김소은, 김새론, 임시완 버전의 'T 메모링 프리미엄'을 선보였다.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의 음성이 담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