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납입 한번으로 암, 재해 등 보장..하나생명 ‘하나1Q어린이보험’
보험료 납입 한번으로 암, 재해 등 보장..하나생명 ‘하나1Q어린이보험’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생명은 암과 재해를 동시에 보장하고 응급실 내원 진료비도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무)하나1Q어린이보험을 출시했다. (사진=하나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생명은 오는 27일부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무)하나1Q어린이보험을 판매한다.

이번 (무)하나1Q어린이보험은 하나생명의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i Life’의 홈페이지( ilife.hanalife.co.kr) 에서 고객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암은 물론 중대한 화상 및 부식 진단, 재해장해, 재해골절 등을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다. 응급실 내원 진료비도 보장한다.

이번 어린이보험은 태아를 제외한 0세부터 15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보험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다. 보장기간은 각 가정의 상황에 맞게 3년 또는 5년을 선택할 수 있고 보험료는 한번만 납입하면 된다. 나이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으나 3년 만기의 경우 남자 어린이는 3만원대, 여자 어린이는 2~3만원대의 보험료로 암 진단자금 1000만원을 보장받는다. 단 유방암 및 남녀생식기암과 소액암은 진단자금이 낮아진다. 5년 만기 시 남자 어린이 4~5만원대, 여자 어린이 3~5만원대다.

중대한 화상 및 부식 진단자금과 재해장해급여금, 재해골절치료비나 특정 법정감염병치료비도 보장한다.

하나생명 박재인 미래사업팀장은 “실손보장 중심의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자녀 중 암, 화상, 골절, 재해 등 상대적으로 높은 진료비에 대한 보장이 필요하거나 성장기 이전에 가입해 가입금액이 낮은 자녀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 i Life 에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하나멤버스 회원의 경우 하나머니로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하나생명은 하나 i Life 홈페이지에서 이 상품의 보험료를 확인한 고객 1111명에게 선착순으로 1000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