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도 복 터지세요" ‘쿵푸팬더3’..국내 관객 위한 ‘포’ 데이 특별 포스터
"새해도 복 터지세요" ‘쿵푸팬더3’..국내 관객 위한 ‘포’ 데이 특별 포스터
  • 김재범 기자
  • 승인 2016.02.04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재범 기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앙상블 스펙터클한 쿵푸 액션. 여러 볼거리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킨 ‘쿵푸팬더3’가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로 영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개봉 3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쿵푸팬더3가 4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달 4자가 들어가는 날마다 선물을 주는 ‘쿵푸팬더3’의 ‘포’데이에 이번에는 특별 포스터를 내놨다.

이 포스터는 한국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다. 첫 번째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포’근한 새해 되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복주머니를 안고 있는 ‘포’의 앙증맞은 모습을 담았다. ‘포’ 특유의 푸근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달군다.

두 번째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쿵푸팬더3’에 새롭게 등장하는 포의 친아빠 팬더 ‘리’와 ‘포’의 경쾌한 배치기와 함께 ‘새해에도 福 터지세요!”라는 재치 있는 메시지가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 속 찰떡궁합의 호흡을 보여준 ‘포’와 ‘리’의 유쾌한 모습이 한 해를 시작하는 설날에 힘찬 기운을 전하는 것.

이처럼 ‘포’데이를 맞아 ‘쿵푸팬더3’가 새롭게 공개한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에 가족들과 함께 할 한국 관객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며 설 연휴 흥행세에 힘을 더할 전망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