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일정 첫걸음부터 영업현장 누빈다..NH농협손보 이윤배 대표이사 취임 동시에 내달려
공식일정 첫걸음부터 영업현장 누빈다..NH농협손보 이윤배 대표이사 취임 동시에 내달려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0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손해보험 이윤배 신임 대표가 2일, 경남 창원 소재 경남총국을 방문해 총국 임직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NH농협손해보험 이윤배 신임 대표가 2일 취임 후 첫 공식일정으로 영업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이 대표는 경상남도 창원시 소재의 경남총국을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남지역 농·축협 조합장들을 만나 농협손보의 사업 현황을 설명하고 농·축협과의 상생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계획도 논의했다.

이윤배 대표는 전날 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농협손해보험이 뿌리 깊은 영속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틀을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모든 업무체계를 고객중심에 맞춰 고객의 신뢰를 받는 회사로 만들 것”이라 강조하고 “보장성 중심의 마케팅 전략, 지속적인 건전성 관리로 어떠한 위기상황에도 굳건한 회사, 작지만 강한 회사로 발전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대표는 1979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해 공제 경영기획팀장, 공제 회계팀장, 리스크관리본부장, NH농협증권 리스크관리본부장, 강원영업본부장, 강원지역본부장, 농협생명 전략총괄부사장을 역임했다. 임기는 2018년 1월31일까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