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도 투자하고 상품권도 얻고" 키움증권 새해맞이 상품권 이벤트
"랩도 투자하고 상품권도 얻고" 키움증권 새해맞이 상품권 이벤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1.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은 새해를 맞아 랩어카운트 투자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외식 식사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키움증권은 새해를 맞아 랩어카운트 투자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외식 식사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신규가입 또는 추가 입금을 한 키워드림 랩어카운트 이용자는 스탬프를 발급 받는다. 키움증권은 발급 개수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같은 사은품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홈페이지 랩어카운트 온라인 몰에 숨어있는 보물상자를 찾아 클릭한 이용자는 개수에 따라 외식 식사권과 같은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은 국내상장 중국 대표 ETF(상장지수펀드)에 투자하는 ‘차이나포커스 ETF 랩’과 배당주 플러스 알파의 수익률을 추구하는 ‘키워드림 배당형 펀드랩’을 내놨다. 또한 글로벌 시장상황을 반영한 펀드 포트폴리오를 담고 있는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랩, 원금보장 ELB(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투자에 자문형랩의 장점을 결합한 ‘키워드림 자문형 ELB랩’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랩어카운트는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키움금융센터 랩어카운트 상담번호(1544-09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