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부터 결제까지..현대해상 ‘다이렉트보험 전용 홈페이지’ 오픈
가입부터 결제까지..현대해상 ‘다이렉트보험 전용 홈페이지’ 오픈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해상은 인터넷 전용보험 가입 사이트인 ‘현대해상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오는 1월1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해상)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현대해상이 인터넷 전용보험 가입 사이트인 ‘현대해상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새해 1월1일부터 오픈한다고 31일 전했다.

현대해상 인터넷 전용보험은 기존 상품보다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설계부터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 해외ㆍ국내여행보험, 연금보험, 주택화재보험, 골프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 15.4%, 해외여행보험 10%, 주택화재보험 5%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해상은 고객들이 직접 가입설계 및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입단계를 단순화했다. 업계 최초로 온라인상에서 고객 요청 시 즉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클릭투콜(click-to-call)시스템’을 구축하고 전담조직을 운영한다.

PC용 다이렉트 홈페이지의 모든 기능과 콘텐츠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해상 윤기현 다이렉트본부장은 "현대해상다이렉트 홈페이지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에 두고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