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보험, 더 싸고 더 빠르게..롯데손보 온라인전용 상품 출시
차 보험, 더 싸고 더 빠르게..롯데손보 온라인전용 상품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5.12.2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손해보험은 28일 온라인전용(CM)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사이트를 오픈했다. 모바일 서비스는 1월 중순 오픈 예정이다. (사진=롯데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롯데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을 더 싸게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롯데손보는 28일 온라인전용(CM)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사이트를 오픈했다. 모바일 서비스는 1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에선 자동차보험을 비롯해 운전자, 연금, 저축, 여행자보험 등 PC와 모바일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전용 상품은 판매수수료가 없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보험의 경우 업계 처음으로 텔레마케팅(TM)보다 저렴한 온라인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오프라인 보험 대비 평균 17.6% 저렴하게 설계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보험 가입 및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한 페이지 안에서 보험료를 계산할 수 있는 ‘스피드 간단견적’ 서비스로 더욱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견적 단계별로 자주 묻는 질문(FAQ)을 살펴볼 수 있다. 대화형 아바타를 도입해 실제 상담원과 대화하듯 메시지를 보여줘 보험 가입시 고객 친숙도와 이해도를 높였다.

고객의 상황에 따라 가격 또는 보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5단계 맞춤 견적도 제공한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보험에 들고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보험가입 ▲계약관리 ▲사고접수 ▲긴급출동 ▲보상처리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위치기반서비스(GPS)가 있어 가까이에 있는 협력공장도 쉽게 알아낸다.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 영업팀 백진현 팀장은 “고객들 보시기에 최대한 쉽고(Simple), 빠르고(Speedy), 놀라운(Surprising) 3S 컨셉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보험으로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