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주식시장 대박 내려면? 비법 대공개..남석관 대표 초청강연 키움증권
개미가 주식시장 대박 내려면? 비법 대공개..남석관 대표 초청강연 키움증권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2.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업투자자로 유명한 남석관 대표가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내년 주식시장을 전망한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전업투자자로 유명한 남석관 베스트인컴 대표가 개인투자자들 앞에서 내년 주식시장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주식시장에서 수익을 많이 낼 수 있었던 투자경험과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키움증권이 주최한 이번 강연은 오는 17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키움아카데미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강연 제목은 '어려운 주식시장에서 초과수익 내는 개인투자자의 필살기’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남석관 대표는 지난 2005~2006년 누적수익률 2500%를 달성했다”며 “남석관 대표의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다.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 강연을 ‘채널K방송(player.kiwoom.com)’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및 키움금융센터(1544-9000)에서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