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장 전망 미디어, CJ E&M·제이콘텐트리·나스미디어 매수 추천"
"고성장 전망 미디어, CJ E&M·제이콘텐트리·나스미디어 매수 추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1.1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DB대우증권이 CJ E&M, 제이콘텐트리, 나스미디어 종목 매수를 추천했다. (사진=네이버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KDB대우증권이 CJ E&M, 제이콘텐트리, 나스미디어 종목 매수를 추천했다.

CJ E&M은 해외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점이 이유다. 제이콘텐트리는 계열사인 JTBC의 콘텐츠량과 인지도 상승이 이유다.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광고 산업이 앞으로 고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KDB대우증권은 13일 오전 2시 20분 기준 7만5500원(+1.21%)을 기록하고 있는 CJ E&M 종목 매수를 권했다. 같은 시간 4325원(-2.48%)를 기록하고 있는 제이콘텐트리 종목 매수도 추천했다. 이어 4만6750원(0%)을 기록하고 있는 나스미디어 주식도 사들일 것을 제안했다. 세 종목 모두 미디어 업종이다.

문지현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내년에 CJ E&M의 중국 합작 영화 5편 개봉이 예상되고 홍콩 방송 채널 사업도 본격화될 예정"이라며 매수를 추천했다. 그는 이어 "CJ E&M은 베트남과 인도네시와 같은 동남아 현지 사업도 본격화될 추세"라며 "지분의 31%를 보유하고 있는 넷마블 역시 모바일 게임 사업이 확대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문 연구원은 "제이콘텐트리는 계열사인 JTBC의 콘텐츠량과 인지도 상승으로 JTBC 유통을 담당하는 제이콘텐트리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본다"며 종목 매수를 권했다. 그는 이어 "내년부터 메가박스 신규점이 많아질 것"이라며 "영화, 방송 외 기타 사업을 정리해 수익성이 상승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문 연구원은 이어 나스미디어 종목에 대해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디스플레이와 동영상 광고를 포괄하고 있다"며 종목 매집을 권했다. 이어 그는 "KT의 지원을 받아 KT 매체를 사업에 활용해 미디어 사업의 수익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