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서 6%, 주유소서 120원 할인
BC카드 '부자되세요' 홈쇼핑서 6%, 주유소서 120원 할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09.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GS·NS·롯데·현대·홈앤쇼핑서 6% 할인.. GS칼텍스 일요일·공휴일에 리터당 150원 할인
▲ BC카드가 홈쇼핑에서 6%, 주유소에서 120원 할인되는 '부자되세요카드'를 출시했다. (자료=BC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홈쇼핑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BC카드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눈여겨 보는 게 좋겠다. 6개 홈쇼핑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6%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25일 BC카드에 따르면 지난 8월 출시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6개 홈쇼핑 방송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6% 할인받을 수 있다. 6개 방송은 CJ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이다. 홈쇼핑 방송, 인터넷 쇼핑몰, 핸드폰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에서 결제해도 모두 6% 할인된다.

이 카드는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NH농협카드,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새마을금고중앙회 10곳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는 GS칼텍스 주유소 이용 실적이 30만원을 넘으면 리터당 120원 할인해준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리터당 150원 더 저렴하다.

더 오일카드는 대중교통 이용(10%), 백화점과 대형마트(5%), 커피전문점(10%), 패밀리레스토랑(20%)에서도 할인된다. 이 카드는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제주은행, 광주은행과 전북은행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홈쇼핑카드와 더 오일카드는 BC카드가 14년 만에 선보인 부자되세요 마케팅 시리즈의 하나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