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하우스도 임대로 나온다..대림산업, 11월 위례 'e편한세상 뉴스테이' 입주자 모집
테라스하우스도 임대로 나온다..대림산업, 11월 위례 'e편한세상 뉴스테이' 입주자 모집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09.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림산업이 오는 11월 위례신도시에서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입주자를 모집한다. e편한세상 테라스 이례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인기가 많은 테라스하우스가 최고 브랜드 e편한세상 임대주택으로 나온다. 

대림산업은 오는 11월 서울 위례신도시에서 뉴스테이(기업형 임대주택)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 입주자를 모집한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위례신도시 성남권역(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283-1)에 짓는 뉴스테이 단지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대림산업이 인천 도화지구에 이어 두 번째로 공급하는 뉴스테이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테라스 하우스로 총 36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모든 가구가 84㎡ 주택형으로 이뤄진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의 입지는 우수하다. e편한세상 테라스 위례는 서울 지하철 8호선 복정역(2번출구)에서 가깝다. 오는 2017년에 우남역이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한결 개선된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분당~수서 고속화도로, 송파대로를 타면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교육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 근처에 초등학교 중학교가 들어선다. 고등학교도 단지에서 걸어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거리에 마련된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좋다. 단지 가까운 곳에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이마트, 문정 법조타운 등이 있다. 성남골프장과 수변공원, 청량산(남한산성)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임대료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다만 테라스 하우스는 일반적인 임대 아파트 보다 다소 비싼 편이다.  

하지만 기업형 임대주택이란 특성 상 일반적인 임대아파트와 달리 청소, 육아, 세탁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입주하면 8년간 아무런 제약없이 임대기간이 보장된다. 다만 분양전환을 받을 수 없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가입 유무나 소득수준,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