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지스타 기간 'PUBG 투어 부산' 성료
크래프톤, 지스타 기간 'PUBG 투어 부산' 성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1.2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프라인 랜파티 ‘PUBG 투어 부산’ 현장 (사진=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이 PUBG: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 ‘PUBG 투어 부산(부제: PUBG-STAR)’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1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PUBG 투어는 연간으로 진행되는 PC방 오프라인 랜파티다. 배틀그라운드 개발진과 운영진이 이용자들을 직접 찾아 소통에 나서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8일 부산 부산진구 소재 대형 PC방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서울, 대전, 대구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됐다.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기간에 맞춰 열린 만큼 역대 최대 규모로 구성됐다.

행사에서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PUBG-STAR 특별 플레이존’을 운영해 보다 많은 이용자를 반겼다. 현장 방문객 외에도 온라인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80여 명과 김블루, 미라클, BJ싸패, 반창 등 파트너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펍지 스튜디오 김태현 인게임 개발 PD, 김상균 아웃게임 개발 PD 등 배틀그라운드 주요 개발진도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용자와 파트너 인플루언서, 개발진이 함께 플레이하는 이벤트 매치를 비롯해 룰렛 이벤트, 럭키 드로우,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배틀그라운드 굿즈, 지코인 등 풍성한 경품은 큰 호응을 이끌었다. 배틀그라운드 개발진과 운영진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