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공공주택 콘텐츠 공모전 개최
SH공사, 공공주택 콘텐츠 공모전 개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1.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서울주택도시공사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헌동)와 함께한 이야기, 추억을 시민들과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SH공사는 ‘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고 다음 달 3일까지 작품을 접수받는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공모전은 SH공사와 관련한 경험이나 추억이 있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훈훈한 이야기를 공사 공식 SNS채널과 유튜브 채널 ‘SH tv’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들이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주제는 SH공사와 관련한 모든 이야기다. 입주 경험, 공공주택 주거 생활 이야기, 공공주택 단지 내 커뮤니티 활동, 주거 서비스 경험 등이다. 수기 공모는 한글 A4 5매 이내, 영상 공모는 1분 이내 분량의 쇼츠나 최대 3분을 넘지 않는 동영상이다.

참가 자격은 SH공사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시민이다. 개인 혹은 팀 참여가 가능하고 1인(팀)당 부문별(수기, 영상) 1개씩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를 원하는 이는 이날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공사 누리집 서울주택도시공사 콘텐츠 공모전 공고의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작품은 12월 4일부터 12월 11일까지 외부 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위원들의 두 차례에 걸친 심사를 거친다. 최종 수상작품 선정 결과는 12월 13일에 발표된다.

SH공사는 부문별로 11명(팀)씩 총 22명(팀)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부문별 대상으로 선정되는 1명(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우수상 1명(팀) 50만원, 우수상 6명(팀) 각 30만원, 장려상 10명(팀) 각 20만원 등 총 22명(팀)에게 78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 밖에 SH공사는 작품 접수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상 20명(팀)을 선정하고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수상 작품은 공사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인 ‘SH tv’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공사와 관련한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많은 이야기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가슴 따뜻한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면서 시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