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원더러스:이터널월드' 사전에약 진행
스마일게이트, 신작 '원더러스:이터널월드' 사전에약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0.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더러스:이터널월드'의 4개국 소프트 론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전예약 대상 국가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폴, 호주 등 4개국이다. 대상 국가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열린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자에게 코스튬, 염색약, 크리스탈 등 약 30달러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원더러스는 ‘히어로 칸타레’, ‘신의탑M’ 등으로 국내외에서 좋은 평을 받은 엔젤게임즈가 개발하는 캐주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원더러스는 다양한 모드로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대표 모드 4vs4 실시간 팀 대전 ‘골드클래시’는 맵에 생성된 골드를 모아 승패를 겨루는 모드다. 골드를 사용해 빠르게 승리하거나 모은 골드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맵 일부 구간이 무너져 중앙에서 난투 대전을 벌이는 등 전략적 플레이가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 플레이 성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모드도 제공한다. 로그라이크 특징을 담고 있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글리치 던전’이나 광활한 월드에서는 레이싱, 낚시 등 다양한 미니 게임이 있어 친구들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익숙한 여러 동화 속 주인공을 재해석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도 눈여겨볼 요소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며 이용자 성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콘셉트와 어울리는 아기자기하면서 세련된 비주얼도 매력 포인트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