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완판
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완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8.18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인파 모습.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강원 춘천시 삼천동에 공급하는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가 지난달 1순위 청약 마감에 이어 계약 시작 열흘 만에 전 세대 계약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난 7일부터 계약이 진행됐다. 정당계약 3일 동안 분양 세대의 80%의 계약이 이뤄졌으며 이어진 예비 당첨자 계약에도 인파가 몰리며 17일 모든 세대의 계약이 완료됐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난 7월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도 477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1만3237건이 접수돼 1순위 평균 27.75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춘천 지역에서 오랜만에 이뤄지는 메이저 브랜드 아이파크다. 지역 선호도를 반영한 평면 설계가 적용된 대단지로 공급됨에 따라 많은 실수요 고객들이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넓은 조경 면적과 가구당 1.53대의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일부 세대의 유리 난간 일체형 창호를 적용해 특화된 입면 계획으로 우수한 조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의 호응을 끌어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