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3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하고 사외전문가 1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시공혁신단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정익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CSO), 박홍근 시공혁신단장, 박호종 시공혁신단 부단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시공혁신단은 김병하 대한건설협회 서울지회 고문, 최용화 한국건설안전협회 기술연구원장 등 전사 공모를 통해 자문위원으로 선정된 사외전문가 1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박홍근 시공혁신단장은 이날 행사에서 "격변하는 건설업 시대에 각 분야 위원들의 전문적인 지식 하나 하나가 모여 회사의 안전·품질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HDC현대산업개발이 안전·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객관적으로 판단해 실효적인 자문과 당사의 발전을 위한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위촉된 자문위원들은 2년 동안 흙막이, 기초파일, 톱다운, 철골, 데크플레이트, 대형거푸집, 교량, 터널 등 주요 고위험 공정으로 선정된 8개 분야 담당위원으로 활동한다. 공정 개선 사항, 자동화 설계·유지 관리 기술, 현장 스마트 기술 도입 방향 등에서 자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