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미디어 쇼케이스 열어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미디어 쇼케이스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1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16일 이선호 개발 총괄 PD가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신작 '나이트 크로우' 미디어 쇼케이스 'When the Night comes'를 열고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 MMORPG로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판타지와 실제 역사를 결합해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했다. 마법이 존재하는 13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는 복수와 욕망, 갈등으로 물든 혼돈의 시대에서 밤 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되어 역사를 뒤바꿀 거대한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선택과 노력에 따라 성장하는 매력적인 클래스 4종과 8개의 직업, 글라이더를 활용해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1000명 단위의 대규모 전쟁 ‘격전지’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3개 서버가 통합된 거래소와 이용자 간 1대1 거래, 제작·퀘스트를 대신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의뢰소 등을 지원한다.

위메이드는 이날부터 오는 4월 정식 출시 전까지 '나이트 크로우'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각종 강화 주문서, 골드, 지상 탈 것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받을 수 잇다.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에 따라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지급된다.

'나이트 크로우' 개발총괄을 맡은 이선호 PD는 "시각과 청각 그리고 가상의 공감각까지 자극하는 진짜 액션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