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롯데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실버버튼 획득 이후 10개월 만에 구독자 20만명을 돌파하고 누적 조회수 1057만회를 넘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고객 소통을 목표로 주거, 부동산,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해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개그맨 이호창과 댄스팀 홀리뱅, 가수 이무진이 참여한 웹 예능, 아트 필름, 뮤직비디오 등은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지난해 7월 리뉴얼 오픈으로 첫 선을 보인 ‘오케롯캐’는 약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 같은 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유튜브 기업 일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결과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