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칼, 그룹 컴플라이언스 담당 임직원 대상 세미나 진행
한진칼, 그룹 컴플라이언스 담당 임직원 대상 세미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0.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진그룹
지난 19일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인재개발원에서 한진그룹 컴플라이언스 업무 담당 임직원들이 김동수 김앤장 ESG 경영연구소장의 강연을 듣고 있다. (사진=한진그룹)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한진그룹은 그룹 컴플라이언스 역량 강화를 위한 임직원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진그룹은 한진칼 윤리경영 위원회를 통해 그룹 컴플라이언스 활동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임직원 준법의식 향상과 컴플라이언스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세미나를 열었다.

지난 19일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인재개발원에서 한진칼, 대한항공, ㈜한진, 진에어, 한국공항, 한진정보통신, 토파스 여행정보 등 7개 그룹사의 컴플라이언스 업무 담당 임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활동 소개와 외부 준법경영 관련 전문가의 초빙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진그룹 임직원들은 기업 ESG 경영에 대한 개념과 국내외 ESG 동향 에 대한 ‘김앤장 ESG 경영연구소 김동수 소장’의 강연, 윤리경영의 실현 과제에 대한 강원혁 ㈜씨앤아이엠그룹 대표의 강연에 참여했다. 또 ESG 경영 방향과 윤리 경영 실현 방안에 대한 토의도 진행했다.

류경표 한진칼 대표는 “최근 기업 환경에서 기업 준법 및 윤리경영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만큼, 한진그룹도 윤리경영위원회를 통해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윤리경영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