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美 웹3 게임업체 시드 투자 참여
컴투스, 美 웹3 게임업체 시드 투자 참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9.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캐피털·메리트 서클 등 동참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미국 유망 웹3 게임 기업인 ‘게임플레이 갤럭시(Gameplay Galaxy)’의 시드 투자사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게임플레이 갤럭시’는 전 세계 2억50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히트 모바일 게임 ‘트라이얼 익스트림(Trial Extreme)’ 시리즈의 제작자들이 설립한 회사다. 웹3 기반 탈중앙화 게임 생태계 구축이 목표다.

컴투스는 ‘게임플레이 갤럭시’의 시드 라운드 투자사로 참여하고 글로벌 유망 웹3 기업에 대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시드 라운드 투자에 미국 벤처 캐피털 기업인 ‘블록체인 캐피털’과 글로벌 탈중앙화자율조직(DAO) ‘메리트 서클’, 블록체인 기업 ‘일드길드게임즈’ 등이 함께 참여하면서 웹3 시장 공략을 위한 파트너십 생태계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봤다.

앞서 컴투스는 지난해부터 더샌드박스, 캔디디지털, 애니모카 브랜즈, 미씨컬 게임즈, 업랜드미, 5X5게이밍 등 전 세계 여러 블록체인·메타버스 관련 기업들에 적극적인 투자 행보를 이어왔다.

회사 측은 "향후 웹3 시장에서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춘 기업들과 강력한 투자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중심의 차세대 디지털 패러다임 선도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