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 개최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 개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9.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3일까지 참여 인디게임팀 모집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센터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2’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버닝비버 2022는 인디게임 전시를 비롯해 컨퍼런스, 창작자 라운지, 비즈니스 매칭, 문화 체험 등 인디게임 창작자와 종사자, 대중이 한 자리에 모여 인디게임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축제다.

오는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 스트리트 내 별도 팝업 공간에서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버닝비버 2022 온라인 전시관'에서도 한 달간 열릴 예정이다.

축제 기간 중에는 약 80여개의 부스가 설치 돼 다양한 인디게임이 전시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컨퍼런스에서는 인디게임 산업 트렌드를 조망하고 창작자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그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창작자 간 네트워킹은 물론, 퍼블리셔, 투자사, 공공기관 등 관계자들이 비즈니스 미팅을 할 수 있는 세션도 마련된다. 네트워킹 라운지 및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문화를 만끽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센터는 오는 10월 23일까지 전시에 참여할 인디게임팀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이사장은 “인디 창작자들이 게임 문화를 향유하고 동료 창작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인디게임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