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넷마블,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제2의 나라:크로스월드'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리다이브'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3일 넷마블이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리다이브'에는 ▲배틀 스타일 ▲새내기 시스템 ▲사이드 스토리 ▲신규 서버 '바룸' ▲성물 시스템 등이 예정됐다.

먼저 배틀 스타일은 캐릭터별로 1종씩 새로운 무기로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소드맨은 '듀얼 소드', 위치는 '윕', 로그는 '크로스 보우' 등 캐릭터들이 기존과 다른 무기를 쓰면서 이용자는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새내기 시스템은 복귀와 신규 이용자들에게 성장 혜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마인', '황금수염과 보물섬'이 정규 콘텐츠 사이드 스토리로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예고된 신규 서버 '바룸'에서는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성장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성물 시스템은 성물 페이지 내 성물을 배치·성장시켜 배틀 스타일 관련 능력치를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등록은 '제2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배틀 스타일 성물 선택 상자 ▲★4~희귀★4 수정구 상자 ▲이마젠 소환 쿠폰 21개 ▲210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또 넷마블은 사전 등록을 진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제2의 나라 1주년 기념 굿즈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굿즈세트는 제2의 나라 마스코트 왕관 후냐 인형, 퐁퐁이 인형, 장패드, 휴대폰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