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새 컴패니언 ‘케이트 비숍’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새 컴패니언 ‘케이트 비숍’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 인베이전 ‘고대의 침략자’ 오픈
‘케이트 비숍’·‘컴패니언 프리미엄 상자’ 이벤트도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컴패니언 ‘케이트 비숍’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케이트 비숍’은 소환 유지 시간 동안 목표로 지정한 적을 지속 추격하며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에게 발사한 화살이 적중하면 공격당한 대상은 방어력과 이동 속도가 일정 시간 감소한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배틀 챌린지 최고 라운드를 기존 35에서 40으로 확장하고 신규 라운드 보상으로 ‘코어 부스터’ 업그레이드에 활용 가능한 ‘코어 원석’ 등을 추가했다. 새롭게 확장된 36라운드부터는 이용자가 스스로 도전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난이도를 어렵게 설정할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픽 인베이전 ‘고대의 침략자’가 추가됐다. 이 콘텐츠에서는 더 강력해진 슈퍼 빌런 크로와 데비안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스페셜 배틀 배지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골드, 크로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페가수스 기지 신규 기능으로 코어 합성 시 성공 가능성을 높여주는 ‘코어 부스터’를 추가했다. 연합 레이드를 개선하고 영웅 밸런스도 조정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신규 컴패니언 ‘케이트 비숍’의 합류를 기념해 ‘명사수의 오메가 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명사수의 토큰’을 이벤트 메뉴에서 활용하면 신규 컴패니언 ‘케이트 비숍’, ‘컴패니언 프리미엄 상자’, ‘4성 스페셜 코스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