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그룹 홈페이지 새단장
현대차그룹, 그룹 홈페이지 새단장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0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현대자동차그룹
사진=현대자동차그룹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합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홈페이지 통합의 가장 큰 목적은 현대차그룹이 ‘고객과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펼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사용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현대차그룹은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기존의 HMG저널, HMG TV, 뉴스 등의 PR 콘텐츠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통합했다. 또 그룹 차원의 종합적인 ESG 성과와 방향성을 담은 ‘그룹 사회책임 메시지’도 담았다.

현대차그룹은 이번에 개편되는 홈페이지에 직관적이고 역동적인 UI로 구성해 고객 관심도가 높은 키워드 기반으로 그룹의 주요 활동 콘텐츠 탐색이 가능한 환경을 구현했다. 기존의 HMG저널, HMG TV, 뉴스 등 PR 콘텐츠는 한곳에서 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과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ESG 경영의 의지를 담은 메시지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올바른 움직임' 이라는 의미를 담은 ‘The Right Move for the Right Future'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Move for our Planet (우리 지구를 위한 올바른 움직임) ▲Move for our People (우리의 성장을 위한 올바른 방향) ▲Move for our Community (우리 사회를 위한 올바른 변화)의 3대 중장기 방향성을 제시하고 하위의 15개 중점관리 분야를 선정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그룹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현대차그룹이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혁신적인 성과를 고객이 디지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인류가 꿈꾸는 바람직한 미래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디지털 상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올바른 행동으로 올바른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