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내달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개최
넥슨, 내달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개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2.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지난해 열린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 현장 전경. (사진=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여성 BJ 이벤트 매치 ‘서든어택 우먼 파이터’(서우파)를 다음 달 4일 연다고 25일 밝혔다.

서우파는 작년 12월 온라인으로 열린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매치는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생중계는 서든어택이 운영하는 BJ ‘브레드’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매치는 여군 부대 간의 대결 콘셉트로 ‘랜사트(랜딩팀)’와 ‘블랙호크(블랙워크팀)’ 대결의 승자가 지난 ‘서우파’ 우승팀 ‘SFT(싸패팀)’와 맞붙는 방식이다. 여성 BJ로는 ‘오세블리’, ‘토끼예나’, ‘러아’ 등 각 팀마다 5명씩 총 15명이 출전한다. 총 상금은 1100만원으로 우승팀에게는 600만원이 제공된다.

넥슨은 이번 서우파 개최를 기념해 사전 승부 예측 이벤트를 열고 우승팀을 맞힐 경우 성장형 무기 ‘마이건’ 획득에 사용 가능한 ‘마이건 코인’ 20개를 제공한다. 예측에 실패해도 ‘마이건 코인’ 2개를 받을 수 있다.. 또 서우파 생중계 동안 아프리카TV 드롭스를 통해 ‘닉네임 변경’, ‘영구제 밀봉’, ‘TRG21(IS) Heart X(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