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체험 공간 운영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비스포크 큐브 Air‘ 체험 공간 운영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기반 맞춤형 공기질 관리로 쾌적한 놀이공간 선사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Air가 설치된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 (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삼성전자가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Ai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는 어린이용 도서와 장난감, 편백나무 칩 풀장 등으로 조성한 테마 공간이다. 이곳은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뤄져 지속적인 공기질 관리가 필수적이다.

비스포크 큐브 Air는 인공지능 바탕으로 사용자 맞춤형 공기질 관리를 제공하고, 큐브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비스포크 AI+ 청정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아도 10분마다 실내외 공기질을 분석하고 오염도를 예측해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필터 속 항균·살균부터 공간제균까지 가능한 트리플 안심청정 기능과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저소음 청정이 가능한 무풍청정 기술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준다.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도 비치해 키즈 라운지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 키즈 라운지를 방문하는 6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삼성 의류케어 가전과 뽀로로 협업으로 제작된 장난감 신기한 옷장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비스포크 큐브 Air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