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스니키,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 2종 출시
애경산업 스니키,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 2종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의 핵심 ‘병풀’ 성분 담아 예민한 남성 피부 케어에 효과
(사진=애경산업)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 2종.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 스니키에서 피부 자극, 피부 건조함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잦은 면도와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의 주요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피부 보습막 강화 및 피부자극 진정과 완화에 효과가 있다. 특히 저온에서 한 방울씩 떨어뜨리는 추출법인 ‘콜드드립 공법’을 사용해 고농축 병풀 추출물을 제품에 오롯이 담았다.

피부가 가장 편안한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성피부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우려되는 5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통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제품별로 보면 가벼운 워터 제형의 타이거 릴리프 스킨은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갖고 있다. 묽은 크림 제형의 타이거 릴리프 로션은 번들거리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보습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며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 스니키 관계자는 “2022년 호랑이의 해에 발맞춰 피부 진정의 핵심 성분인 병풀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새해에는 스니키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로 피부를 더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니키 타이거 릴리프 스킨케어는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