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건기식 전문기업 셀티브코리아와 ‘맞손‘
티몬, 건기식 전문기업 셀티브코리아와 ‘맞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2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마케팅·인플루언서 커머스 활성화 추진
(사진=티몬)
티몬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셀티브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추진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활성화에 협력하는 양해각서를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셀티브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추진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활성화에 협력하는 양해각서를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 10월 라방으로 진행한 공개 간담회에서 브랜드와 상생하는 D2C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예고한 만큼 티몬이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 커머스 자산을 적극 제공해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며 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데 협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지난 16일 콜마비앤에이치 자회사인 셀티브코리아 서초본사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정화영 셀티브코리아 대표와 이상민 티몬 전략영업실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단순히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만 돕는 것이 아닌 브랜드 홍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활용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라인 바이럴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먼저 오는 27일 오후 4시 인플루언서 ‘가십걸마켓’과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에서 셀티브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티몬 단독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수면 건강을 위한 위슬로 락티움 블랑과 기억력 영양제 메모리놀 프로의 세트 구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뿌려 먹는 종합비타민 필리브 바이탈샤워 스프레이도 1+1에 초특가로 선보인다.

필리브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밀크씨슬, 루테인 등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0%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방송 중 구매인증 시 비타유산균, 뼈 건강을 위한 칼마디, 콜라겐 탱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숏폼 콘텐츠 제작을 확대해 셀티브코리아의 건기식 브랜드인 ‘위슬로’, ‘필리브’ 및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랩노’ 바이럴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먼저 티비온 라방에도 함께할 인플루언서 가십걸마켓과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를 통한 사전 마케팅을 진행한다. 앞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갈 계획이다.

이에 대해 티몬 관계자는 “양사 간의 전략적 사업 협약으로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활성화하며 셀티브코리아의 고품질 건기식 제품을 다각도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티몬의 콘텐츠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파트너사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해 성공적인 상생사례를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