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크리스마스 홈파티 위한 ‘산타랜드’ 기획전 열어
티몬, 크리스마스 홈파티 위한 ‘산타랜드’ 기획전 열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보드게임, 크리스마스 선물, 홈파티 준비용품 등 판매
(사진=티몬)
티몬이 일찌감치 홈파티 준비에 나서는 수요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산타랜드’ 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이 일찌감치 홈파티 준비에 나서는 수요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산타랜드’ 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티몬은 산타랜드 기획전에서 홈파티 준비용품, 비대면 선물하기로 주고받을 수 있는 상품 등을 선보인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핸드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연말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티몬 ‘선물하기’ 전용 10% 할인 쿠폰도 지원한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특가로 마련했다. 1만원 미만부터 5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 선물을 추천해주고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시크릿쥬쥬 보석의성 장난감 ▲뽀로로 책상의자 ▲신비아파트 딱지 배틀Z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따.

홈파티 분위기를 한결 높여줄 파티용품도 최저가다. ▲메리크리스마스 풍선 세트 ▲크리스마스 패브릭포스터 ▲앵두전구 ▲모닥불 무드등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산타랜드에선 연말 모임에 재미를 한층 더해줄 보드게임 특가모음전을 진행한다. 인기 보드게임인 할리갈리, 루미큐브, 다빈치코드, 부루마블 등을 추가 10% 할인을 더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도 좋아할 ▲크리스마스 우드 오르골 DIY 키트 ▲산타모자만들기 등 크리스마스 DIY 44종 할인전 ▲붕어빵팬 메이커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케익을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오는 19일까지 실시하는 ‘잃어버린 동심을 찾아가세요’ 행사를 마련해 뚜레쥬르 케익을 추첨 증정한다. 0원딜을 구매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응모에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22일 발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