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LH 고객품질대상' 2관왕
한화건설, 'LH 고객품질대상' 2관왕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2.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건설
사진=한화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한화건설은 ‘2021년 LH 고객품질대상’에서 건설 업체 부문과 직원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LH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주최하고 있는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 고객이 직접 LH 주거 단지의 품질과 하자 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이다. 수상 업체에는 상패와 품질우수통지서가 수여되며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에 참여할 경우 가점이 부여된다.

한화건설이 이번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성동탄 A-84BL’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800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지난 2020년 10월 입주했다. 이 아파트는 한화건설의 우수한 시공 품질과 뛰어난 조경, 신속한 하자 보수로 LH 고객품질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입주 후에도 지속적이고 친절한 하자관리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수상자로 참석한 최광호 한화건설 부회장은 “입주민들께서 직접 평가한 상인 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 깊은 상”이라며 “한화건설은 선제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하자율을 낮추고, 입주 후에도 적극적인 하자 관리로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화성동탄 A-84BL 아파트의 하자 관리를 담당한 한화건설 고객서비스팀 박인택 과장도 건설 업체 직원부문 대상을 받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